김혜성, 트리플A 2경기 연속 안타…이르면 다음주 빅리그 복귀 전망

김혜성, 트리플A 2경기 연속 안타…이르면 다음주 빅리그 복귀 전망

[서울=뉴시스]박윤서 기자 = 빅리그 복귀 준비에 들어간 김혜성(LA 다저스)이 이틀 연속 마이너리그 트리플A 경기에서 안타를 때려냈다.

다저스 산하 트리플A팀인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에서 뛰는 김혜성은 23일(한국 시간) 미국 워싱턴주 터코마 체니 스타디움에서 열린 마이너리그 트리플A 터코마 레이니어스(시애틀 매리너스 산하)와의 경기에 2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지난달 30일 왼쪽 어깨 점액낭염 진단을 받아 부상자 명단(IL)에 올랐던 김헤성은 건강을 회복한 뒤 전날(22일) 트리플A 재활 경기에 나서며 실전 감각을 깨웠다. 22일 경기에서는 3타수 2안타 1득점으로 활약했다.

1회초 1루수 땅볼로 물러난 김헤성은 두 번째 타격에서 안타를 생산했다. 3회초 2사에서 오른손 투수 케이시 로렌스의 몸쪽 싱커를 받아쳐 우전 안타를 뽑아냈다.

6회초 선두타자로 나서 삼진을 당한 김혜성은 7회초가 끝난 뒤 대수비 노아 밀러와 교체돼 경기를 마무리했다.

오클라호마시티(73승 51패)는 터코마에 3-9로 패했다.

다저스는 다음주 신시내티 레즈,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홈 6연전을 치른다. 김혜성은 이르면 애리조나와 주말 3연전에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혜성은 다음주 신시내티와 시리즈에서는 팀에 합류하지 않을 것이다. (복귀 시기는) 그 직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onotforget@newsis.com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