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표 낙선한 안철수, 슬램덩크 만화 올리며 "패스 기다리겠다"

당대표 낙선한 안철수, 슬램덩크 만화 올리며 "패스 기다리겠다"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국민의힘 신임 당대표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에서 결선에 오르지 못한 안철수 의원이 만화 ‘슬램덩크’의 한 장면과 함께 “패스를 기다리겠다”며 소회를 전했다.

안 의원은 전당대회가 끝난 22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일본의 유명 농구 만화 ‘슬램덩크’의 한 장면을 올렸다.

이와 함께 “저의 전당대회는 오늘로 멈췄다. 하지만 혁신의 목소리, 쇄신의 몸짓은 결코 꺾임이 없을 것”이라며 “저는 언제나 국민과 당원 속에서 제자리를 지키겠다”고 썼다.

글과 함께 게재한 장면은 만화에서 주인공 강백호가 경기 종료 직전 마지막 슈팅을 위해 패스를 기다리는 모습이다. 실제 이야기에선 강백호의 역전 득점으로 승리를 거머쥔다.

이날 충북 청주 오스코에서 열린 국민의힘 전당대회에서 ‘반탄(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반대)파’인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과 장동혁 의원이 결선에 올랐다.

‘찬탄(탄핵 찬성)파’인 안 의원과 조경태 의원은 탈락했다. 조 의원은 SNS에 “마음 아픈 현실, 정말 고맙다”는 짧은 글을 남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fgl75@newsis.com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