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되고 싶은 에일리 "2세 계획 중…방도 만들어"

엄마 되고 싶은 에일리 "2세 계획 중…방도 만들어"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가수 에일리가 아이를 계획 중이라고 했다. 에일리는 아이 방도 공개했다.

에일리는 23일 방송한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5에 남편인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함께 니와 집을 공개했다.

에일리는 “2세 계획을 하고 있다”며 “이 방을 미래 자녀 방으로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방 모서리르ㄹ 다 매끄럽게 해놨다”고 덧붙였다.

홍현희는 “아치형 문을 보고 아이 방 같다고 생각했다”고 했고, 안정환은 인테리어를 잘했다”고 말했다.

에일리는 신혼집 앞 동에 시어머니가 살고 있다고 하기도 했다.

그는 “앞 동에 어머님이 산다”며 시어머니가 있어서 이곳으로 이사를 왔다고 말했다.

그는 “남편이 살던 동네”라며 “손을 흔들면 어머님이 보일 정도”라고 했다. 또 “어머님이 반찬도 많이 보내준다”고 말했다.

에일리·최시훈 집을 본 브라이언은 청소 때문에 싸운 적은 없냐고 물었다.

에일리는 “남편이 깔끔하다. 그래서 정말 좋다. 심지어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 때도 앉아서 본다”고 했다.

에일리는 지난해 8월 최시훈과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