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오랜만에 투샷…불륜설 해명 후 애정 과시

추자현♥우효광, 오랜만에 투샷…불륜설 해명 후 애정 과시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추자현(46)이 남편 위샤오광(우효광·于曉光·44)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추자현은 22일 소셜미디어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추자현은 블랙 원피스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뽐냈고, 우효광은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듬직한 분위기를 더했다. 추자현은 남편의 듬직한 어깨를 어루어만지는가 하면, 남편과 손을 맞잡고 부부애를 뽐냈다.

추자현은 2011년 후난위성TV에서 방송된 ‘회가적 유혹'(回家的誘惑·’아내의 유혹’ 리메이크작)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중국에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현지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麻辣女友的幸福時光)에서 우효광과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2015년 ‘남교기공영웅전'(南橋机工英雄傳)에서 남녀 주인공을 함께 맡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7년 1월에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를 했고, 이듬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2019년에는 결혼식과 돌잔치를 함께 진행했다.

두 사람은 SBS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21년 7월 우효광이 불륜설에 휩싸이며 위기를 맞았다. 그는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진 뒤 귀가하는 과정에서 추자현이 아닌 다른 여성을 무릎에 앉힌 장면이 중국 매체에 포착됐다.

이후 지난 2023년 7월 방송된 SBS TV ‘동상이몽2’ 300회 특집에서 부부는 처음으로 이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추자현은 “불륜이 아니었다”며 선을 그었고, 해당 여성 역시 자신과도 친분이 있는 남편의 친구라고 설명했다. 우효광은 “당시 영상은 악의적인 편집이었다”며 “해명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믿으려 하지 않았다. 모두 부정적으로만 바라보는 게 안타까웠다. 그러나 아내에게 정말 미안했다”고 털어놨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