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경찰청 형사기동대는 유사수신행위법 위반, 사기 혐의로 GM볼 도박 사이트의 옥천센터 운영진 7명을 검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중 센터장 A씨 등 2명은 구속 송치했다.
A씨 등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3월까지 피해자 24명으로부터 약 11억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원금 보장과 함께 0.4~0.8%의 수익을 약속하며 피해자들을 도박에 꼬드긴 것으로 조사됐다.
GM볼은 해외 프로축구 경기를 대상으로 결과를 맞히는 게 아닌 틀리게 반대로 베팅해 수익을 올리는 도박 사이트다.
‘주변 사람들을 모집해야만 베팅에 참여할 수 있다’ ’00명을 모집해야 원금 보장 및 배당금을 받을 수 있다’는 조건 등을 걸어 다단계식 체제를 구축하기도 했다.
범행 초기에는 피해자들에게 수익금을 실제로 나눠주다가 투자 규모가 커지면 베팅 결과를 조작해 돈을 가로채는 수법으로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나머지 피의자에 대한 수사를 끝내는 대로 이들을 검찰에 넘길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eon0829@newsis.com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