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이별 하루 뒤…낙하산 안 펴 추락사한 英스카이다이버

[서울=뉴시스]김윤혁 인턴 기자 = 영국 경찰이 스카이다이빙 도중 사망한 한 영국 여성의 사인을 자살로 결론짓고 수사를 종결했다.

21일(현지시간) BBC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인 제이드 다마렐(32·여)은 지난 4월 27일 스카이다이빙을 하던 중 추락해 숨졌다.

경찰은 500회가 넘는 스카이다이빙 경력을 가진 베테랑이었던 그녀가 주 낙하산이나 보조 낙하산을 펼치려는 시도를 전혀 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했다.

경찰은 조사를 통해 사고 당일은 날씨도 맑았고 장비에도 이상이 없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또 그녀가 평소 다이빙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헬멧에 카메라를 장착했지만, 사고 당시에는 카메라도 착용하지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또 경찰은 그녀가 사고 전날 남자친구와 이별한 사실을 확인했다. 남자친구 역시 스카이다이버로, 두 사람은 오랜 기간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부검을 맡은 레슬리 해밀턴 박사는 “모든 정황을 종합했을 때, 그녀가 의도적으로 자살을 선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여러 정황을 종합해 그녀가 스스로 생을 마감한 것으로 결론 내리고 수사를 마무리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imyh@newsis.com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