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영, 주연작 ‘전력질주’로 스크린 질주..‘라이징 스타’ 행보

이신영, 주연작 ‘전력질주’로 스크린 질주..‘라이징 스타’ 행보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이신영이 주연을 맡은 러닝드라마 ‘전력질주(감독 이승훈, 제작 ㈜헤이데이프로덕션)가 오는 9월 10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확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주목받은 그는 이번 작품에서 한층 깊어진 연기와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그냥 달리는 게 좋아서 달린다”…청춘의 순수한 질주
 
‘전력질주에서 이신영은 축구부 시절 공보다 빠른 발을 자랑하던 강승열 역을 맡았다. 첫사랑을 따라 트랙에 들어선 그는 기록이나 입시보다 달리는 기쁨 자체를 선택하는 청춘이다. 극 중 승열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 보유자 강구영(하석진)과 맞서며, 한계를 모르는 순수한 열정과 성장의 순간을 보여준다. 부상, 이혼, 약물 의혹으로 몰락한 구영과, 달리기의 순수한 즐거움을 좇는 승열이 각자의 이유로 출발선에 서며 ‘완벽한 엔딩’을 향한 질주를 펼친다.
 
– 첫 스크린 주연+연기 변신
 
이신영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낭만닥터 김사부3’, 영화 ‘리바운드’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선명한 캐릭터 해석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작품에서는 러닝드라마라는 장르 속에서 순수함과 결단력을 동시에 지닌 입체적인 인물을 완성하며, 첫 스크린 주연작 다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제작사 측은 “이신영은 청춘의 에너지와 감정선을 동시에 잡아낼 줄 아는 배우”라며 “‘전력질주에서 그의 진가가 더욱 빛날 것”이라고 전했다.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