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삼호가든5차 재건축 수주…'래미안 패러피크 반포'

[서울=뉴시스]이연희 기자 =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삼호가든5차 아파트 재건축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삼호가든 5차 재건축 조합은 지난 23일 총회를 열고 삼성물산을 시공사로 최종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 앞서 조합은 지난 3월29일 삼성물산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바 있다.

삼호가든 5차 재건축은 반포동 1만3365㎡ 부지에 지하4층~지상35층 규모의 총 2개동, 306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공사비는 약 2369억원 규모다.

삼성물산은 새로 지어질 단지의 이름으로 ‘래미안 패러피크 반포(RAEMIAN PARAPEAK BANPO)’를 제안했다. 정점(Peak)을 넘어서는 초월적(Para)이라는 뜻을 조합한 것으로 반포·서초·잠원을 잇는 래미안 트라이앵글의 최중심에 위치한 만큼 하이엔드의 정점이 될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삼성물산은 랜드마크 래미안의 완성을 위해 2개동에 통합 랜드마크 디자인을 구현했다. 서초의 상징목인 향나무 줄기의 곡선을 모티브로 삼은 단지 외관은 지상부터 최정점의 유선형 스카이 커뮤니티가 특징적이다.

특히 최고층인 35층에 위치한 스카이 커뮤니티에서 누리는 파노라마 조망이 눈에 띈다. 반포 도시 조망과 함께 우면산·관악산·미도산 전망을 갖췄으며 한강과 남산타워까지 아우르는 경관을 제공한다. 여기에 브런치 카페·아뜰리에·정원 등이 마련된다.

기존 정비계획안의 3개동을 2개동으로 줄여 단지 개방감을 강화했으며 넓어진 지상 공간에는 약 2000㎡ 규모의 중앙광장을 계획해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확대했다.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로 통합하고 이동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피트니스 클럽∙골프 클럽∙스포츠 라운지 등과 함께 총 30개의 프로그램을 갖춘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 밖에 기본 2.5m 높이의 세대 천장고와 조망형 창호를 적용해 각 세대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입주민 취향과 안목을 고려한 맞춤형 인테리어와 동시에 모듈형 가구 시스템인 ‘래미안 퍼니처월 옵션’을 제공한다.

임철진 삼성물산 주택영업1팀장(상무)은 “반포의 새로운 상징이 될 랜드마크로 조성하기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특화 제안을 담았다”며 “조합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특별한 프리미엄 주거를 완성할 수 있도록 사업 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yhlee@newsis.com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