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체육인 기회소득' 준다…1인당 연 150만원

안양시, '체육인 기회소득' 준다…1인당 연 150만원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안양시는 올해부터 지급 대상과 범위를 확대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 소득’ 참여자를 접수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오는 10월16일까지다.

대상은 지난 7월1일 기준 관내에 주민등록을 둔 19세 이상의 시민 중 개인 소득인정액이 기준 중위소득 120%(월 287만원 상당) 이하로, 일정 요건을 충족한 현역 선수, 지도자, 심판, 선수 관리자, 행정 종사자 등이다.

특히 이번부터는 지원 대상을 기존 현역선수, 지도자, 심판, 선수 관리자에서 대학 강사, 각종 체육 교실 선생님, 일반 동호회의 재능 기부자까지 대폭 확대했다.

선수 출신으로 체육회, 종목단체와 등록·지정 스포츠클럽에서 근무하는 행정 종사자까지 신청할 수 있다. 지원 금액은 1인당 연 150만원이다. 경기 민원 24나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세부 기준도 전문 선수도 규모 이상 대회 1회 출전으로, 생활체육 지도자도 규모 대회 입상으로 낮췄고, 심판의 경우도 도 규모 이상 대회 매년 1회 이상 참가로 완화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과 체육과 체육진흥팀에서 각기 안내한다.

최대호 시장은 “사업 확대로 더 많은 체육인이 혜택 받기를 바란다”며 “체육인들이 안정적 활동을 지속하는 가운데 체육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상조내구제내구제가전내구제신카박대출갤러리신용카드박물관웹사이트상위노출수원개인회생오산개인회생평택개인회생상조내구제이혼전문변호사이혼전문변호사추천부천이혼전문변호사인천이혼전문변호사빠른이혼협의이혼재산분할위자료폰테크폰테크폰테크웹사이트 상위노출사이트 상위노출홈페이지 상위노출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인터넷비교사이트서울이혼전문변호사안양이혼전문변호사수원이혼전문변호사안산이혼전문변호사평택이혼전문변호사천안이혼전문변호사고양이혼전문변호사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세종이혼전문변호사창원이혼전문변호사김해이혼전문변호사양산이혼전문변호사대구이혼전문변호사포항이혼전문변호사구미이혼전문변호사경주이혼전문변호사울산이혼전문변호사상조내구제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인터넷설치현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